티스토리 뷰

반응형

 

 

 

프로듀스X101 타이틀곡 센터 투표 홈페이지 안내 일정표 알려드립니다

 

엠넷 오디션의 레전드인 프로듀스 101이 시즌 4로 돌아왔습니다. 3월 6일부터 합숙을 시작해서 연습생들이 열심히 촬영을 진행 중이라고 하는데요. 3월 15일에 타이틀곡 센터를 투표를 통해 선발한다고 합니다. 투표에 참여하시려면 해당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되는데요. 홈페이지 링크와 투표시간 그리고 프로듀스X101의 방송일정 등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시즌이 더해갈수록 인기를 끌고 있는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가 시즌4의 문을 열었습니다. 국민프로듀서가 만든 2대 아이돌 워너원이 작년 말을 끝으로 모든 활동을 마쳤는데요.

최근 강다니엘의 소속사 분쟁으로 인해 많은 분들이 안타까워하고 있습니다. 4월 컴백을 예고했지만 모든 문제가 잘 해결되었으면 하는데요. 프로듀스X101 시즌4는 지난 연말부터 지원자를 모집했습니다. 지원대상은 2005년 3월 이전 출생한 남자라고 하는데요. 개인 연습생 규모를 대폭 확대해서 최고의 아이돌을 만들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번 시즌4의 국민프로듀서는 배우 이동욱 씨가 맡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배우 장근석, 보아, 이승기 등이 이전 시즌에 맡았었는데요. 이동욱 씨가 이끄는 이번 시즌4에서는 아이오아이, 워너원, 아이즈원의 뒤를 이을 막강한 보이그룹이 탄생할 예정입니다.

 

이번 프로듀스X101의 일정과 계약을 살펴보면 이전과는 다르게 5년 계약으로 진행된다고 합니다. 2년6개월은 전속 계약이고 남은 2년 6개월은 개별 활동과 함께 병행한다고 하는데요. 그룹 워너원의 활동기간이 짧아서 많은 팬들이 아쉬워했었는데 계약 기간이 길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일정을 살펴보면 4월부터 7월중순까지는 프로듀스X101 프로그램 촬영 및 방송을 하고 7월 중순부터 9월까지 앨범 준비기간을 갖습니다. 9월에 본격적으로 데뷔를 해서 쇼케이스와 각종 예능 프로그램 등에 나올 예정이며 2020년 까지 3번의 앨범 발매와 해외 활동, 콘서트, 리얼리티 방송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스폰서와 광고에 대한 세부 내역도 아래와 같이 공개되었습니다. 투표는 총 4번 진행된다고 합니다.

 

특히 이번에는 타이틀곡 센터 선발 방식이 변경된다고 합니다. 타이틀곡 센터 선발에 국민 프로듀서의 투표가 반영이 되는 것인데요. 이전에는 연습생들의 의견으로 선정되었지만 이번에는 투표를 통해 결정이 됩니다.

 

 

 

지난 세 번의 시즌을 통해 모든 것을 국민 프로듀서들의 손을 통해 결정했기 때문에 타이틀곡 센터 선정도 국민 프로듀서의 의견을 반영한다고 하는데요. 타이틀곡 센터 선발 투표는 3월 15일 금요일 낮 12시부터 밤 12시까지 12시간 동안 진행됩니다. 프로그램 공식 홈페이지에서 투표가 가능한데요. 단체곡 제목도 궁금하지만 연습생 가운데 누가 센터를 차지할지도 너무나 궁금합니다.

 

 

 

 

반응형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