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반기행 함평밥상 새알팥죽 팥죽집 위치 예약 연락처 정보

허영만의 백반기행

일요일 저녁에 방송되는 tv조선의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은 식객 허영만이 소박한 동네 밥상에서 진정한 맛의 의미와 가치를 찾는 프로그램입니다. 아래에서 식객 허영만이 찾아간 맛집 정보를 확인 바랍니다.

 

TV조선은 16일 오후 8시 50분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을 방송한다. 배우 차주영과 함께 나비의 고장 함평으로 떠난다. 이들이 함께 먹는 음식이 무엇인지 자세한 식당 정보 알려드리니 아래를 참고 바랍니다.

 

아래의 이미지를 클릭하면 해당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백반기행 함평 밥상 맛집 정보

 

함평 새알팥죽 팥죽집 위치

 

 

 

함평 닭코스요리 식당 위치

 

 

 

 

함평 40년 중국집 위치

 

 

 

 

TV조선은 16일 오후 8시 50분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을 방송한다. 배우 차주영과 함께 나비의 고장 함평으로 떠난다.

드라마 ‘더 글로리’ 악역부터 ‘원경’의 주연까지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이며 팬덤을 형성한 차주영이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백반기행’에 출연했다고 밝힌다. 촬영장에 찾아온 팬들과 유쾌한 대화를 나눠 소셜미디어에서 화제를 모으는 그녀다. 팬들에게 출연 희망 프로그램 체크 리스트를 받고 망설임 없이 ‘백반기행’을 1순위로 꼽았다고 한다. 맛에 정통한 미식가와 함께 맛있는 음식을 먹으러 다니고 싶었기 때문. 팬들을 위해 전라도까지 달려온 의리파 차주영의 남다른 팬 사랑이 공개된다.

이날 차주영과 식객은 최고의 팥죽을 찾아 전국 팔도를 누빈 ‘소문난 팥 덕후’ 주인장의 새알 팥죽을 맛보러 간다. 3년간의 연구 끝에 발견한 최적의 조리법으로 만들어진 팥죽을 삼킨 차주영은 “전라도까지 올 만한 맛이다”라며 식사 내내 ‘맛있다’를 연발한다. 이에 더해 40년 넘게 한자리를 지켜온 함평 대표 중국집과 주문 즉시 직접 닭을 잡아 요리하는 닭 코스 요리 집을 방문한다.

 

 

 

백반기행 송도 밥상 맛집 정보

 

송도 장국밥 장육쌈 식당 위치

송도 생아귀수육 식당 위치

송도 멸치쌈밥 식당 위치

 

 

백반기행 남양주 밥상 맛집 정보

 

소머리곰탕 한우수육 식당 위치

 

남양주 흑돼지 보리밥 정식 식당 위치

 

동치미국수 매운김치만두 식당 위치

 

 

TV조선은 2일 오후 8시 50분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을 방송한다. 우아한 목소리로 거침없는 입담을 선보이는 강주은과 경기도 남양주로 떠난다. 1993년 미스 캐나다 진(眞) 출신. 우연히 들른 한국에서 당대 최고의 미남 배우 최민수와 결혼에 골인했다.

식객 허영만과 강주은은 한 노포를 찾는다. 남양주 종합촬영소 인근에 있는 식당은 먼 옛날 영화 ‘공동경비구역 JSA’ 촬영팀 밥을 해준 곳. 흑돼지 농장을 운영하던 친정 언니의 제안으로 흑돼지 구이도 판매 중이다. 숯불에 구운 질 좋은 지리산 흑돼지는 비계가 고소하고 살코기는 쫄깃해 식객의 감탄을 자아낸다. 열 가지 나물과 보리밥, 된장찌개가 나오는 보리밥 정식은 주인장의 30년 비법이 더해져 강주은의 입을 즐겁게 한다

 

 

이어 남양주의 소문난 맛집, 문전성시 동치미국숫집을 찾는다. 1대 사장 어머니의 뒤를 이어 2대 사장이 된 아들. 시원하고 개운한 함경도식 동치미국수, 매콤함을 넘어 얼얼한 매운맛을 자랑하는 김치만두는 예전 그대로다. 도토리묵을 좋아하는 강주은은 통들깨를 듬뿍 넣은 도토리묵 무침을 먹고 극찬을 아끼지 않는다.

 

안양군포밥상 식당 정보

 

군포 한우초밥 한우 정육식당 위치

 

안양 한정식 식당 위치

 

안양 보양수육전골 식당 위치

 

 

대전 홀인원밥상 식당 정보

 

대전 손두부전골 식당 위치

대전 순대국 식당 위치 연락처

대전 고추장불고기 식당 위치

 

 

나주 밥상 식당 정보

 

나주 병어찜 식당 위치

나주 홍어정식 식당 위치

나주 애호박찌개 식당 위치

 

 오늘(26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되는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는 대한민국 前 국무총리 김부겸과 함께 전라남도 나주시의 겨울 밥상을 만나러 간다.
경상도 출신 김부겸이 나주를 선택한 이유는 바로 나주의 ‘배꽃’ 때문이라고 한다. 김부겸은 4월 국회의원 선거에서 낙선한 뒤 심신 수양(?)하러 찾은 나주에서 아름다운 배꽃을 보고 깊은 위로를 받았다고 전한다. 한편 경상도 출신인 그가 故 김대중 대통령과 같은 당으로 정치일을 할 당시, 고향에 계신 어른들은 우려의 시선을 보냈다는데. 
이후 민주당에서 낙선한 의원들과 함께 강남 한복판에 고깃집 ‘하로동선’도 열며 당에 스며든 김부겸. 주머니 사정이 여의치 않아 영업부장을 맡았던 그는 “초반에 빌딩을 올리는 줄 알았다니까요”라며 개업 초기부터 대박 조짐을 느꼈다고. 청년 김부겸이 참여한 ‘하로동선’ 흥망성쇠 스토리가 펼쳐진다.

그런가 하면 김부겸은 삭힌 홍어로 정치를 배운 에피소드를 이야기한다. 그는 민주당 부대변인 시절, 당시 총재인 故 김대중 대통령과의 조찬 모임에서 처음 삭힌 홍어를 먹어봤다고 한다. 삭힌 홍어를 입에 넣자마자 안색이 변한 그에게 故 김대중 대통령은 “세상에 먹는 것 하나도 마음대로 안 되는 세상이오”라고 하여 부대변인이 가져야 할 책임감과 무게감을 홍어로 깨달았다고 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나주 토박이 주인장의 한 달 삭힌 홍어로 내놓은 다양한 코스 요리를 만나본다. 홍어애, 홍어무침, 홍어전, 홍어튀김, 홍어찜, 보리앳국까지 중독성 강한 홍어의 매력에 빠져든다.
2022년, 제47대 국무총리 임기를 마치고 정계 은퇴를 선언한 김부겸. 그로부터 2년 후 제22대 국회의원 선거의 상임 공동선대위원장을 맡아달라는 당의 부름에 아내 이유미 씨의 반대가 극심했다고 밝힌다. 아내의 반대를 무릅쓰고도 정쟁의 한복판에 들어선 김부겸의 정치 인생사가 방송에서 공개된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