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한국 스리랑카 중계 시청 안내

&*(^%&* digitalife 2021. 6. 9. 18:33
반응형

한국 스리랑카 중계

 

 

2022 카타르 월드컵 2차 예선경기가 치뤄지고 있는 가운데 오늘 한국과 스리랑카의 H조 경기가 있습니다. 2021년 06월 09일 수요일 저녁 8시 고양종합운동장에서 펼쳐지는데요. 해당 경기 중계는 TV 조선에서 독점 생중계합니다.

 

 

 

한국은 투르크메니스탄을 5:0으로 완파해서 분위기가 좋습니다. 스리랑카전에서는 몇골을 넣을지가 관심사인데요. 해당 경기는 PC와 모바일 환경에서도 볼 수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시청 방법은 아래를 참고 바랍니다.

 

한국 스리랑카 중계 바로보기

 

 

http://bit.ly/TV_CHOSUN_ONAIR

 

TV CHOSUN 티비조선 온에어 안내 무료시청 방법

TV조선 온에어 이용하기 TV조선에서 요즘에는 많은 예능과 드라마를 방송하고 있습니다. 최근 가장 큰 인기를 얻었던 미스트롯이라는 오디션 프로그램도 TV조선에서 론칭했는데요. TV 시청이 어

nomadbusinessman.com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 경기 일정

 

6월 9일 스리랑카 (저녁 8시)

6월 13일 레바논 (오후 3시)

 

한국은 투르크메니스탄전에서 제대로 화력을 뿜어냈습니다. 전력차이에서 압도를 했는데요. 약팀을 상대로 5골을 넣었다고 자만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중요한 것은 조1위로 아시아 최종예선에 합류하는 것인데요.

남은 경기는 스리랑카와 레바논 경기입니다.

 

사실 우리나라 입장에서는 스리랑카 경기보다는 레바논과의 맞대결이 더욱 중요합니다. 조1위 쟁탈전이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지난 번 1차전에서는 무기력하게 0-0으로 끝났는데요. 이번에는 꼭 승리가 필요합니다.

 

 

그러기에 앞서 스리랑카와의 경기는 승리는 당연하며 몇골을 넣는지가 관건입니다. 어차피 200위권 밖의 랭킹인 스리랑카에게 패배는 있을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저 월드클래스인 손흥민 선수와 같은 그라운드에서 뛸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스리랑카 선수들에게는 영광일 수 있겠습니다. TV로만 보던 스타급 선수와 함께 뛴다는 것이 대단하기 때문인데요.

 

이미 스리랑카와는 지난 2019년 1차전 경기에서 8-0 승리의 좋은 느낌을 갖고 있습니다. 당시 김신욱이 4골을 몰아넣었고 손흥민 선수는 2골을 넣었는데요. 그런데 스리랑카는 최근 감독이 바뀌고 나서 분위기가 달라졌습니다.

 

 

2차 예선에서 단 한 골도 기록하지 못했는데 알라직 감독 부임 이후 레바논과의 경기에서 선제골을 넣었고 후반에도 추격 골을 넣으면서 달라진 경기력을 보여줬기 때문에 만만하게 보면 안됩니다.

 

 

우리나라는 현재 4경기에서 3승 1무로 승점 10점을 유지하고 있으며 골득실에서 7점이 앞선 1위입니다. 남은 두 경기를 모두 승리해서 조 1위를 확정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번 스리랑카 경기에는 로테이션을 돌릴 가능성도 높습니다.

 

다만, 초반에 득점이 많이 나올 경우 교체카드를 최대한 활용하여 손흥민, 황의조 등에게 휴식을 부여하고 레바논 경기를 준비할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 경기는 좀 특별합니다. 얼마 전 세상을 떠난 한국 축구의 별 유상철 감독을 추모하는 시간을 갖습니다.

킥오프 후 6분동안 응원을 하지 않으며 경기 전에는 헌정영상과 추모이미지를 보여줍니다.

 

그리고 선수들은 검정색 암밴드를 착용하고 경기에 나올 예정입니다.

이번 경기의 승리를 유상철 감독에서 바쳤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