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내일은 미스터트롯 재방송 다시보기 정보

 

프로그램 소개

 

TV CHOSUN 미스터트롯에 방송됩니다. 2020년 1월 2일에 첫방송을 시작으로 대장정의 막을 올리는데요. 국내 최초 트로트 오디션 미스트롯 시즌2 버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날로 뜨거워지는 대한민국 트로트 열풍에 화력을 더할 '내일은 미스터트롯'을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해당 방송 시청은 TV 조선 온에어 와 무료티비 다시보기 사이트 를 통해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되는 포스팅 안내

 


 

프로그램 소개

미스토롯 송가인을 뛰어넘을 대국민 남자 트로트 경연으로 나이 직업 불문, 전국에서 모인 '트로트 좀 한다'는 남자들이 출사표를 던졌습니다. 101개 팀 109명의 참가자 중 심사위원 평가와 시청자 투표를 거쳐 대한민국 새로운 트로트 스타가 탄생할 예정입니다.

 

미스터트롯의 마스터군단은 신구 조화로 안정감과 새로움을 모두 챙겼습니다.

가수 장윤정과 박현빈, 신지, 작곡가 조영수, 노사연 이무송 부부, 방송인 붐, 박명수, 장영란이 심사위원으로 출격합니다.

또한 가수 진성과 가수 김준수, 미스코리아 진 김세연, 오마이걸의 효정이 신입 마스터로 합류했습니다.

 

그리고 베태랑 MC 김성주가 다시 마이크를 잡고 미스터트롯을 진행합니다.

 

프로그램 내용

 

1만 5000여명의 지원자 중 15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참가자들의 개성 넘치는 무대가 공개됩니다.

 

직장인들은 자신의 직업을 트로트와 접목시켜 퍼포먼스를 보여주는가 하면 아이돌, 대학생 등 젊은 참가자들은 춤과 랩을 활용해 기존에 없던 트로트를 선사했습니다.

 

 

13인의 마스터 모두를 완전히 홀린 무대가 드디어 방송됩니다.

미스터트롯에는 지난 미스트롯에 참가했던 중학생 참가자보다 더 어린 10대 참가자들이 등장합니다.

 

 

소년 농부, 송해의 남자, 색소폰 신동 등 예사롭지 않은 포스를 뽐내는 참가자들 뿐 아니라 NRG 천명훈과 수학강사 정승제, Y2K의 리드보컬 고재근 등 끼가 넘치는 화제의 출연진이 총집합했습니다.

 

참가자 중에는 격투기 챔피언, 리포터, 배우 등도 신인 트로트 가수가 되기 위해 무대에 올랐다고 합니다.

우승자에게는 1억원의 상금이 수여되며 각종 행사와 특전이 주어진다고 하니 벌써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프로그램 재방송 다시보기 방법

 

내일은 미스터트롯은 2020년 1월 2일에 방송되며 특별판 방송은 12월 26일에 방송됩니다.

본방송 시청을 원하시면 TV 조선 채널을 통해 매주 목요일 밤 10시에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TV 시청이 불가능하신 분들은 TV 조선 온에어 를 통해 무료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TV 조선 온에어 이용방법은 아래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http://bit.ly/TV_CHOSUN_ONAIR

 

TV CHOSUN 티비조선 온에어 안내 무료시청 방법

TV조선 온에어 이용하기 TV조선에서 요즘에는 많은 예능과 드라마를 방송하고 있습니다. 최근 가장 큰 인기를 얻었던 미스트롯이라는 오디션 프로그램도 TV조선에서 론칭했는데요. TV 시청이 어렵다면 모바일과 PC..

nomadbusinessman.com

 

미스터트롯 재방송은 편성표를 확인하시고 TV 조선 온에어무료티비 OTT 사이트 등에서 실시간 시청을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본방송을 놓치거나 또 보고 싶으신 분들은 다시보기를 통해 시청하시면 되며, 무료티비 다시보기 사이트 를 통해 무료 시청하실 수 있으니 해당 사이트를 확인하시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사이트에 접속하시고 '미스터트롯'을 검색하시면 전편 무료 시청이 가능합니다.

 

 

미스터트롯 다시보기

반응형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