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1박 2일 시즌4 재방송 다시보기 안내

 

프로그램 소개

명불허전! kbs의 대표 예능 프로그램 1박2일이 시즌4로 돌아왔습니다. 정준영 사태로 인해 급작스럽게 시즌을 마쳐야했던 1박2일이 폐지의 위기를 딛고 다시 국민 예능으로 시즌4의 문을 열었는데요. 그동안 1박2일의 멤버에 대한 관심이 엄청났습니다. 예전의 인기를 얻을 수 있을지 기대가 되는데요.

해당 방송은 kbs 온에어 를 통해 시청 가능하며 무료티비 다시보기 사이트를 이용하셔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되는 포스팅 안내

 

프로그램 소개

1박2일은 나영석 pd가 처음 시작한 kbs 대표 예능입니다. 여전히 시즌1에 대한 향수가 큰데요. 아직도 강호동 은지원 이수근 등이 나왔을 때가 최고였다고 합니다. 저 역시 마찬가지인데요. 하지만 시즌을 거듭하면서 국민예능으로 자리매김한 1박2일이 시즌3를 뒤로하고 9개월만에 돌아왔습니다.

1박 2일이 시청자의 사랑과 국민예능의 자존심을 되찾을 수 있을까요?

 

프로그램 내용

1박2일 시즌4의 멤버는 연정훈, 김선호, 김종민, 라비, 문세윤, 딘딘 이렇게 6명이 확정되었습니다.

연정훈은 1박2일 시즌4의 맏형 역할을 맡게 되었고, 김종민은 1박2일의 산역사가 되는 듯 합니다. 아무래도 문제없이 프로그램에 기여한 바가 많아서 이번에도 함께하는 것 같습니다.

멤버 선정은 kbs측에서 자체 검증까지 할 정도로 두 번 실수를 하지 않겠다는 강한 의지를 보였는데요.

첫 촬영지는 충청북도 단양에서 시작했다고 합니다. 1박2일 하면 떠오르는 본령에 충실했다고 합니다. 입수, 까나리, 야외취침 등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맏형 연정훈부터 산증인 김종민, 그리고 샛별 김선호까지 연기도 잘하는 김선호의 역할도 중요할 것 같습니다. 출연자는 바뀌었지만 까나리카노라는 신조어를 만들어낸 복불복 등 기상천외한 게임은 그대로입니다.

 

프로그램 재방송 다시보기 방법

1박2일 시즌4는 앞으로 매주 일요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될 예정입니다. 이로 인해 해당 시간대에 방송되던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일요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된다고 합니다.

1박2일 시즌4 본방송을 놓치신 분들은 재방송으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kbs 온에어 또는 wavve 등을 통해 편성표를 확인하시고 실시간 무료tv로 시청하시면 됩니다.

 

다시보기의 경우, 무료티비 다시보기 사이트 를 이용하시면 원하는 시간에 어디서든 시청이 가능합니다. 해당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1박2일'을 검색하시면 최신 방영분부터 시청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박2일 시즌4

 

반응형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