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tvN 유령을 잡아라 재방송 다시보기 정보

 

위대한 쇼의 후속작 '유령을 잡아라'에 대한 기대가 높습니다. 왜냐하면 배우 문근영의 복귀작이기 때문인데요. 4년만의 복귀라 더욱 반갑기도 합니다. 또한 요즘 드라마의 트렌드라고 할 수 있는 범인찾기가 드라마에 녹아있어 매 회 범인찾기가 화제가 될 것 같습니다. 위대한 쇼의 아쉬운 시청률을 뒤로 하고 오랜만에 tvN 드라마의 시청률 흥행을 기대합니다.

해당 방송은 tvN 채널에서 시청 가능합니다. 무료 실시간TV 사이트 를 이용하시면 되고, 다시보기는 무료티비 다시보기 사이트 를 통해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유령을 잡아라 내용 및 출연진

유령을 잡아라는 시민들의 친숙한 이동수단인 지하철과 그 곳을 지키는 지하철 경찰대라는 참신한 소재를 바탕으로 만든 드라마입니다. 4년 만에 드라마에 복귀하는 문근영과 탄탄한 연기력으로 매력적인 모습을 보여준 배우 김선호가 함께하는데요.

이 외에도 정유진, 기도훈, 조재윤, 안승균, 송옥숙, 남기애, 이준혁 등 꿀잼지수를 높이는 라인업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문근영 김선호의 만남으로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데요. 

 

유령을 잡아라 인물관계도

인물관계도를 보시면 문근영과 김선호를 중심으로 스토리가 전개됩니다.

 

문근영은 행동우선 지경대 신입 유령 역을 맡았는데요. 사건 앞에서 그 누구보다 뜨거운 마음을 가진 거침없는 열정녀로 나옵니다. 

김선호는 원칙제일 지경대 반장 고지석 역으로 나오며 범죄자를 쫓는 위급한 상황에도 모든 일을 원칙대로 처리하는 고지식한 남자로 나옵니다.

유령을 잡아라 줄거리

유령을 잡아라는 기존 드라마에서 제대로 다뤄진 적 없는 장소인 지하철과 그 곳을 지키는 지하철 경찰대를 소재로 한 수사극입니다. 다양한 인간군상의 면면을 볼 수 있는데요. 몰래 카메라, 소매치기, 데이트 폭력 등 우리의 삶과 밀접한 생활 밀착형 지하철 범죄를 다룬다고 합니다.

특히 제목과 같이 문근영 김선호가 지하철 유령이라고 불리는 연쇄살인마를 잡기 위해 고군분투하는데요. 문근영이 지경대에 지원하게 된 동기도 지하철에서 행방불명된 동생이 연관되어 있다고 합니다.

베일에 싸인 지하철 유령의 존재가 지경대 상극콤비 밀착수사에 또 다른 흥미를 불러일으킬 전망압니다.

1회부터 의문의 소매치기 군단 메뚜기떼 사건이 나온다고 하는데요. 놓치지 마시고 1회부터 마지막회까지 정주행 하시기 바랍니다.

 

유령을 잡아라 재방송 다시보기 정보

유령을 잡아라는 매주 월요일 화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됩니다. tvN 채널에서 시청 가능합니다. TV 시청이 불가능하다면 PC와 모바일을 통해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TVING 사이트나 어플을 이용해도 되고, 이 외의 다양한 무료티비 실시간 사이트를 통해 시청하시면 됩니다.

http://bit.ly/WAVVE_TIP

 

웨이브 WAVVE 이용방법 무료티비 다시보기 3개월 100원 할인꿀팁

웨이브 WAVVE 이용방법 총정리 전 세계적으로 OTT플랫폼 전쟁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넷플릭스의 점유율이 점차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애플TV, 디즈니+ 등이 론칭되고 있는데요. 국내에서는 왓챠플레이가 있는데요...

hkloveme.tistory.com

 

재방송은 유령을 잡아라 편성표를 확인하시고 해당 사이트에서 무료 시청이 가능하며, 다시보기를 원하신다면 무료티비 다시보기 사이트 를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

 

해당 사이트 에 접속하셔서 '유령을 잡아라'를 검색하시면 최신 방영분을 쉽게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을 원하시면 플레이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유령을 잡아라

반응형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