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OCN 모두의 거짓말 재방송 무료 다시보기 안내

 

웹툰 원작 타인은 지옥이다가 10회로 마무리 되고 그 뒤를 이은 후속작으로 '모두의 거짓말'이 방송됩니다. 이민기 이유영 주연의 드라마로 아버자의 갑작스러운 죽음 이후 실종된 남편을 구하기 위해 국회의원이 되는 여자와 단 한명의 죽음도 넘길 수 없는 형사의 진실을 쫓는 시크릴 스릴러입니다. 또 한 편의 명작 드라마 탄생이 예상되는데요.

해당 드라마 시청을 원하신다면 실시간 TV 사이트 와 무료 티비 다시보기 사이트 를 이용하셔서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배우 이민기, 이유영, 온주완, 서현우 등 핫한 배우들로 라인업을 완성한 OCN 토일 오리지널 '모두의 거짓말'에 대한 기대가 매우 큽니다.

모두의 거짓말에 출연하는 배우의 면면을 살펴보면 정말 대단합니다.

윤종석, 김종수, 윤복인, 서현우, 송영창 등이 함께 출연합니다.

 

이 작품은 아버지의 갑작스러운 죽음 이후 실종된 남편을 구하기 위해 국회의원이 되는 여자와 단 한 명의 죽음도 허투로 넘길 수 없는 형사의 진실을 좇는 시크릿 스릴러입니다.

범인은 누구일까, 끝까지 알 수 없는 것이 특징인데요. 배우들조차 거짓말과 진실의 경계를 넘나들며 궁금해 하게 될 마성의 드라마가 될 것 같습니다.

모두의 거짓말은 평범한 사람들의 거짓말을 전면에 내세웁니다. 나 하나정도야, 이번 한 번만 이란 침묵과 위기를 모면하기 위해 하는 작은 거짓말들이 얼마나 큰 파장을 가져오는지 보여준다고 합니다.

해당 드라마의 인물관계도를 보시면 아래와 같습니다.

JTBC 뷰티 인사이드에서 역대급 디테일의 안면실인증 연기로 인생 캐릭터를 만든 이민기는 극 중 전출이 결정되고 마지막으로 맡게 된 사건의 모든 정황에서 거짓을 읽는 형사 조태식으로 나옵니다.

모두의 거짓말을 통해 첫 장르물에 도전하는 이민기는 한직으로 물러나고 싶지만 결국 사건의 중심에 휘말리게 되는 인물입니다.

이유영은 아버지의 죽음과 남편의 실종을  한 번에 겪고 그 진실을 캐내려는 서희 역을 맡았습니다. 국회의원이 되기는 하지만 국회에 대해 전혀 몰라도 되는 캐릭터로 나옵니다.

첫 방송에서는 한 국회의원의 교통사고 사건으로 인해 접점하나 없을 것 같던 조태식과 김서희가 서로 마주하게 됩니다. 두 사람 각각의 사연과 전체를 아우르는 사건들이 빠르게 전개될 예정인데요.

이제는 지상파 드라마보다 더 재밌는 OCN 오리지널 드라마 '모두의 거짓말'이 무척 기대가 됩니다.

해당 드라마는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밤 10시 30분에 OCN 채널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 실시간 TV 사이트에서 시청이 가능합니다. 모바일과 PC에서 시청하실 수 있으니 해당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뿐만 아니라, 모두의 거짓말 본방송을 놓치셨으면 무료티비 다시보기 사이트 에서 원하는 회차를 검색해서 시청 가능합니다. 해당 사이트를 참고하시고 지난 방송을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1회부터 마지막회까지 놓치지 마세요.

 

 

모두의 거짓말 다시보기

반응형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