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동상이몽 시즌2 재방송 무료 다시보기

 

월요일만 되면 월요병이 도져서 많은 분들이 힘들어합니다. 이럴 때 예능 한편 보면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데요. 월요일 밤의 꿀잼 예능 동상이몽을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지난 114회부터 새롭게 합류한 강남 이상화 커플의 29금 로맨스를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최수종 하희라 부부가 다시 출연했습니다.

동상이몽 시즌2를 매주 월요일 10시 00분에 방송됩니다. SBS온에어 와 무료티비 다시보기 사이트 에서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이번 동상이몽 117회에서는 강남과 이상화가 지인들에게 청첩장을 돌리는 모습이 공개됩니다.

강남 이상화는 지인들에게 청첩장을 주기 위해 이른 아침부터 태릉선수촌을 찾았는데요.

이상화는 선수 시절 훈련했던 곳에서 은퇴 후 처음으로 스케이트화를 신었다고 합니다. 경기장에 들어간 이상화는 감회가 새롭다며 감격스러워했는데요.

그리고 이들이 청첩장을 건넬 주인공도 만날 수 있습니다. 강남은 이 순간만을 기다렸다면 왜 우리 사이를 훼방 놓은 거냐고 물었다고 합니다.

양봉 커플 강남 이상화 사이를 훼방 놓은 사람은 누구인지 방송을 통해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인교진 소이현 부부가 하차하는 자리에 최수종 하희라 부부가 들어옵니다. 지난 해 초 결혼 25주년을 기념해 라오스로 은혼 여행을 떠난 모습을 공개해 화제가 되었는데요.

1년 7개월만에 출연해서 변함없는 원앙부부의 모습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최수종 하희라 부부의 모습은 10월 21일에 만날 수 있습니다.

결혼 25주년 기념 은혼 여행을 통해 남다른 부부 금슬을 자랑했던 최수종과 하희라 부부 사이에 무슨 문제가 생긴 것일까요?

아직도 하희라를 보면 설렌다고 하는 최수종과 달린 하희라는 설레지 않는다는 충격적인 말을 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이 한 달 동안 익숙한 서울을 떠나 시골 마을에서 둘만의 오붓한 시간을 보낸다고 하빈다.

짐을 싸며 정리왕 최수종과 피 튀기는 짐싸기 이몽이 대폭발 한다고 하는데요. 과연 이들이 한 달 살기를 통해 설렘을 되찾을 수 있을까요?

 

동상이몽은 재미는 있지만 본방사수하기가 힘든 시간에 방영합니다. 하지만 이번 주부터는 밤 10시에 방송됩니다.

TV 시청이 어렵다면 모바일을 통해서 시청하실 수 있으며 SBS 온에어를 이용하시면 무료 실시간 시청이 가능합니다.

 

http://bit.ly/SBS_ONAIR_VOD

 

SBS 온에어 24시간 스타TV ALL VOD 이용방법 총정리

SBS 온에어 안내 지상파 3사 가운데 하나인 SBS에서 각종 뉴스, 예능, 시사, 교양, 드라마를 방영하고 있습니다. 요즘에는 지상파 뿐 아니라 종편, 케이블에서도 양질의 예능과 드라마를 방영하고 있어서 동시간대..

nomadbusinessman.com

 

본방송을 놓치신 분은 무료티비 다시보기 사이트 를 이용해서 해당 회차를 시청하시면 됩니다. 해당 사이트를 통해 무료 시청하세요.

 

동상이몽

반응형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