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tvN 수요일은 음악프로 재방송 무료 다시보기

 

류호진 PD가 tvN으로 이적하고 첫 작품으로 '수요일은 음악프로'라는 프로그램을 선보입니다. 요즘 봇물처럼 쏟아지는 음악 예능 속에서 과연 살아남을 수 있을까요? 또 뻔한 옛날 노래 맞추기 게임이나 하지 않을까요?

매회 다른 포맷으로 다가간다고 하는데요. 김재환의 첫 예능고정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해당 방송을 무료실시간 티비 사이트와 무료티비 다시보기 사이트를 통해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수요일은 음악프로그램의 정의가 무엇일까요?

솔직히 출연하는 출연진조차 뭐가 뭔지 잘 모른채 왔다고 합니다.

1박2일을 연출했던 류호진 PD의 첫 tvN 예능이라고 하는데요. 

잊었던 명곡, 숨은 명곡, 몰랐던 신곡들을 토크, 게임, 야외 버라이어티 등 다양한 포맷으로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대부분의 음악예능이 스튜디오에서 진행된다고 하면 수요일은 음악프로그램은 야외에서도 진행하고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처럼 게임도 한다고 합니다.

매주 달라지는 콘셉트로 장르와 시대를 초월한 플레이리스트를 선물한다고 하는데요.

출연진은 전현무, 김준호, 존박, 워너원 출신의 김재환입니다.

이들은 매주 새로운 게스트와 호흡을 맞추며 꿀잼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첫회는 추억의 미니홈피 BGM 특집으로 유세윤, 김풍, 황보라가 게스트로 나온다고 합니다.

첫방송부터 중요한데요. 첫인상이 강렬해야 시청자들이 많이 찾을테니까요.

수요일 밤에 시끌벅적 놀다보면 플레이리스트에 새 노래 몇곡을 넣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치열한 경연, 놀라운 가창력이 목표가 아니라 다양한 곡을 편안하게 들어볼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좋은 원곡들을 맥락에 맞게 들을 수 잇도록 한다고 하니 가벼운 마음으로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해당 방송은 무료 실시간티비 사이트무료티비 다시보기 사이트 를 통해서도 무료 다시보기가 가능합니다. 해당사이트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수요일은 음악프로

반응형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