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실화탐사대 재방송 무료 다시보기

 

영원한 비밀은 없는 것 같습니다. 30년 만에 화성연쇄살인사건의 용의자가 특정되었는데요. 예전에 살인자 유영철이 했던 말이 사실이었네요. 화성살인사건 이후 한동안 살인사건이 없는 것을 보고 죽었거나 감옥에 있을거라는 것.

그의 이름은 이춘재. 청주 살인사건으로 무기징역을 살고 있다고 합니다. 실화탐사대에서 이춘재의 얼굴을 전격공개하고 그의 어머니와 피해여성을 인터뷰했다고 합니다.

해당 방송은 실시간tv사이트를 통해 시청하실 수 있고 무료티비 다시보기 무료 시청 바로가기를 통해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실화탐사대에서는 이춘재의 지인을 수소문했다고 합니다.

화성에서 그와 함께 학창시절을 보낸 친구들을 이춘재에 대해 절대로 그런 일을 저지를 사람이 아니라고 하는데요.

싹싹하고 착하고 인사성도 밝았다고 합니다. 어렵게 만난 어머니 역시 아들이 연쇄살인을 저지를 리 없다고 하는데요.

이춘재가 화성연쇄살인사건의 강력한 용의자로 지목이 된 것은 현대과학의 힘 때문입니다. 피해자들의 물품에서 발견된 DNA를 조사한 결과 이춘재의 것과 동일한 것이 드러났기 때문인데요.

현재 3차례 경찰조사를 통해서 이춘재는 강력하게 혐의를 부인하고 있다고 합니다. 문제는 혐의를 인정해도 공소시효가 지났기 때문에 처벌이 불가능한 상태입니다.

그런데 화성 연쇄살인 사건이 벌어지던 다이세도 약1년이 넘는 범행 공백기 사이에 이와 비슷한 사건들이 화성 인근 지역에서 발생했다고 합니다. 매우 수법이 유사한 두 건의 여고생 살인 사건이 벌어졌다고 하는데요.

사건 발생 장소는 용의자로 지목된 이춘재의 당시 거주지와 멀지 않은 곳이라고 합니다.

혹시 이 사건도 이춘재의 짓이 아닐까요?

실화탐사대에서는 이춘재의 얼굴도 전격 공개한다고 합니다. 지금까지는 그의 고등학교 시절의 사진과 몽타주만 공개되어 있는데요.

고등학교 이후 가장 최근의 사진이 어떻게 공개되는지 그리고 어떻게 생겼는지 방송을 통해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실화탐사대는 매주 수요일 밤 10시에 방송됩니다. 해당 방송에서 이춘제의 정체를 확인하시고 그가 연쇄살인범이 맞는지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본방송을 놓치셨다면 무료티비 다시보기 사이트 를 통해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실화탐사대 50회

반응형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