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XtvN 노래에 반하다 재방송 무료 다시보기 안내

 

음악 프로그램의 진화는 어디까지일까요? 더 이상 노래 실력이 중요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노래를 통해 커플을 성사시키는 새롭고 독특한 컨셉의 프로그램이 탄생했습니다. 바로 '노래에 반하다'인데요. 

해당 방송을 시청하시려면 무료 TV 실시간 방송을 보시면 되고 본방송을 놓치신 분들은 무료티비 다시보기 사이트 를 통해 시청하시면 됩니다.

 

 

노래의 반하다의 특징은 서로의 얼굴을 모른 채 목소리로만 교감하던 남녀가 듀엣 공연을 하는 것이고, 관객 중 100명 이상의 선택을 받으면 서로의 얼굴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하트마이커 윤상, 성시경, 거미 3명의 선택을 모두 받게되면 다음 라운드로 진출하는 방식의 독특한 프로그램입니다.

 

매칭에 성공한 커플끼리의 듀엣 공연을 통해 최고의 커플을 가리는 러브 듀엣 리얼리티로 첫 회부터 엄청난 호응을 얻었습니다.

참가자들의 면면을 보면 정말 다양한데요. 현직 가수부터 뮤지컬 배우, 소방관, 승무원, 셰프 등 각자 다른 영역에서 활동하는 다양한 참가자들이 등장합니다.

노래를 부르며 썸을 탄다는 것이 정말 매력적인데요. 최근 썸바이벌이라는 프로그램은 자신이 좋아하는 물건이나 음식 등을 통해 썸을 타는 방식인데, 노래에 반하다는 노래를 통해서 썸을 타는 독특한 방식입니다.

그리고 첫 회에 첫 커플이 매칭에 성공했는데요. 선호도 13위 여자와 선호도 1위 남자가 짝을 이뤘습니다.

사실 여자 출연자의 실력이 부족했지만 관객의 선택을 받고 하트 메이커 3인도 하트 버튼을 눌러서 매칭이 성공했는데요.

여자들은 노래를 잘하는 남자를 좋아하는 것이 맞나봅니다. 13위 여자는 1위 남자의 노래를 듣고 설렘에 빠졌는데요. 

성시경 역시 노래만 보면 하트를 드릴 실력은 아니지만 실력보다 간절함이 이겼다고 하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참가자들의 반전 노래실력이 나오면서 의외의 관전 포인트가 발생하는데요. 노래를 통해 서로를 향한 진심을 표현하는 출연자들의 모습을 보면 볼수록 빠져들게 만듭니다.

정말 프로그램 제목과 같이 노래에 반하는 남자와 여자의 이야기를 1회부터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노래에 반하다'는 매주 금요일 저녁 7시 40분에 XtvN과 tvN 채널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TV시청이 어려우시다면 무료티비 실시간 사이트에서 시청하시면 됩니다. TVING POOQ등 다양한 플랫폼을 이용하시면 되며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방송을 놓치신 분들은 무료티비 다시보기 사이트 를 이용하시면 되고 해당 사이트에 방문하셔서 '노래에 반하다'를 검색하시면 최신 방영분부터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사이트를 이용하세요.

 

노래에 반하다

반응형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