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베트남 태국 축구 중계 실시간 안내

 

박항서 감독이 이끄는 베트남 축구 대표팀이 2022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지역 2차 예선 1라운드에서 태국과 맞대결을 펼칩니다. 이번 경기는 미니 한일전이라고도 할 수 있는데요. 태국 대표팀을 이끄는 감독이 일본의 니시노 아키라 감독이기 때문입니다. 해당 경기는 9월 5일 목요일 저녁 9시에 시작합니다. tv중계 편성이 확실시 되지 않은 가운데 중계 시청을 원하시면 무료스포츠 중계 사이트라이브스포츠 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 를 통해 무료 실시간 시청이 가능합니다.

 

베트남 축구는 박항서 감독의 지휘 아래 상승세가 뚜렷합니다. 다시 한 번 베트남 축구 대표팀 감독을 재역임하면서 어떤 경기력을 펼칠지 궁금한데요. 무엇보다 태국과의 경기는 매우 중요합니다.

마치 한국과 일본의 경기처럼 라이벌 성격이 매우 강하기 때문입니다.

베트남과 태국은 잦은 전쟁 등 역사적인 관계가 배경에 깔려 동남아 최대의 라이벌입니다.

동남아에서 가장 치열한 라이벌 전이 월드컵 예선을 무대로 펼쳐지는데요.

가장 최근 치뤘던 킹스컵에서 베트남은 태국을 1-0으로 승리한 바 있습니다. 현재 베트남의 피파랭킹은 97위이고 태국은 115위입니다.

베트남은 박 감독 부임 이후 AFC U-23 챔피언십 준우승, AFF 스즈키컵 우승, 아시안컵 8강 등 새 역사를 쓰고 있습니다.

태국은 박항서 감독의 연봉 4배를 지불하며 일본 니시노 감독을 발탁했는데요.

 

 

이번 예선 1차전이 니시노 감독의 태국 대표팀 경기 데뷔전입니다.

경기장소는 태국의 타마삿 스타디움이며 베트남이 속한 G조는 죽음의 조로 불리고 있습니다.

아랍에미리트, 태국,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와 한 조이며 1위 4개 팀과 각 조 2위 8개팀이 최종 예선 티켓을 받을 수 있습니다.

G조에서는 아랍에미리트(UAE)가 가장 강력한 전력으로 조 1위가 유력하며 나머지 4개 팀이 2위 자리를 두고 경쟁할 것 같습니다. 조 2위 후보가 베트남과 태국이기 때문에 이번 예선 1라운드 맞대결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합니다.

G조에서 베트남과 조 2위를 다툴 유력한 후보가 태국이라는 점을 감안하면, 1차전 태국 원정은 말 그대로 반드시 이겨야만 하는 경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베트남과 태국의 맞대결 경기는 오늘 저녁 9시에 있습니다. 해당 방송 TV 중계는 아직 미정입니다. 그래서 PC와 모바일에서 시청하셔야 하며 스포츠라이브 중계 사이트 와 무료 스포츠 중계 사이트 등에서 시청이 가능하니 해당 사이트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댓글쓰기 폼